할렐루야! 어린이 성경이야기
    가족여러분
    반갑습니다.

    이 사이트는 1999년에 기도원에서 하나님께 국내최초로 어린이를 위한 성경사이트를 만들겠다고 기도 한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이후 사이트의 감수자가 되신 이상열목사님을 통해 그 기도가 하나님이 주신 마음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행하게 하셨어요. 일러스트레이터인 저는 그림을 그리고 초등학교 교사이신 저의 엄마가 글을 써주셔서 1년 후인 2000년 7월 12일 오픈을 했습니다.
    그 후 인터넷이 활성화되자 어린이성경이야기는 많은 칭찬과 관심을 받았어요. 여러 곳에서 합병 제의가 왔고, 그럴 때마다 이상열목사님의 조언을 바탕으로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고 개인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남기로 했는데요. 그 이유는 상업적인 이익을 위해 사이트를 만든 것이 아니었고, 합병이 될 경우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거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었어요. 어느덧 20년이 훌쩍 넘어 인터넷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은 다른 매체로 옮겨갔고, 그사이 수없이 많은 비슷한 사이트들이 나왔다가 사라졌지만, 이 사이트만이 유일하게 존재하고 있답니다.

    2012년에는 해외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영어버전을 오픈했고 2016년부터는 이상열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에서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홀로 감당해 오던 사이트운영을 한순우성도님과 함께 동역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5차 개편에는 22년 전 그렸던 일러스트를 새롭게 다시 그리고 글도 더 풍부하게 바꾸었습니다. 또한 PC와 함께 스마트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동안 사이트를 찾아온 수많은 성도들의 관심과 애정, 특히 열악한 선교지와 국내 농어촌교회 그리고 미국교포자녀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한인교회에게서 받은 감사인사들 덕분에 사이트가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어린이성경이야기도 세상의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마음을 담아 존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본 사이트의 사용된 모든 일러스트, 글의 소유권은 제작자에게 있으므로 상업적인 목적으로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상업적이 아닌 교육적 목적과 복음전도용으로만 사용가능하며 사용 시 꼭 출처 (WWW.kibible.com 어린이성경이야기 사이트)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창작자들의 노력과 인내의 결과물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크리스챤들의 바른 양심을 기대합니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빌립보서 2:13)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야훼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잠언 19:21)

    그림책 ‘여름을 주웠어’중에서

    사이트 기획 및 운영
    박수예, 한순우
    일러스트
    박수예
    김부혜, 박수예
    감수
    이상열 목사님
    (여의도 순복음 춘천교회)
    후원
    여의도 순복음 춘천교회 그리고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