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어린이 성경이야기
    가족여러분
    반갑습니다.

    1999년에 파주의 한 기도원에서 하나님께 우리나라 최초로 어린이를 위한 성경사이트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드린 것이 사이트의 시작이었네요. 당시 저는 대학을 갓 졸업한 신입 웹디자이너였는데요, 바쁜 직장생활 가운데 틈틈이 일러스트를 그리고 사이트를 만들었어요. 글은 당시 초등학교 교사이자 네 자녀의 실질적인 가장이셨던 저희 어머니께서 시간을 쪼개어 써주셨지요. 다행인 것은 그 시기에 하나님께서 사이트의 감수자인 이상열목사님을 만나게 하셔서 그 일이 하나님이 주신 사명임을 깨닫고 포기하지 않도록 인도하신 일이었어요. 그렇게 모든 것이 협력하여 1년 후인 2000년 7월 12일 감격스런 오픈을 했어요.
    인터넷세상이 본격적으로 커지면서 저희 어린이성경이야기는 많은 칭찬과 관심을 받았어요. 여러 곳에서 합병 제의가 왔고 그럴 때마다 이상열목사님의 조언을 바탕으로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고 개인이 운영하는 독자적인 사이트로 남기로 했는데요. 그 이유는 상업적인 이익을 위해 사이트를 만든 것이 아니었고, 합병이 될 경우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거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었어요. 어느덧 21년이 지나 인터넷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은 다른 매체로 옮겨갔고, 그사이 수없이 많은 비슷한 사이트들이 나왔다가 사라졌지만, 덕분에 이 어린이성경이야기 사이트만은 아직도 유일하게 존재하고 있답니다.
    2012년에는 해외에 거주하는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영어버전을 오픈했는데, 미국에 있는 가족, 성도, 지인들이 동원되어 사이트번역에 동참해주셨어요. 2016년부터는 이상열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에서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주고 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는 비용을 더 이상 혼자 감당하지 않아도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그사이 저는 직업을 바꾸어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고, 벌써 15년차가 되었어요. 또한 글과 그림을 다 창작하는 *그림책작가로 데뷔하면서 정신없이 살아왔네요. 오랜 시간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2019년부터는 22년 전 그렸던 사이트의 일러스트를 새롭게 다시 그리고, 지금은 교직을 은퇴하시고 *인기 블로거로 활동하고 계신 어머니와 함께 글도 더 풍부하게 바꾸었습니다. 계속된 코로나의 거리두기가 저에게는 작업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고, 앞으로 나아갈 작가로써의 저의 정체성을 다시 되찾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어요.
    그렇게 해서 2021년 이번 개편은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쉽게 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오래된 컨텐츠들은 과감히 정리하였습니다.
    그동안 사이트를 찾아온 수많은 성도들의 관심과 애정, 특히 인도의 선교지에서, 국내 산간지역 개척교회에서, 그리고 미국교포자녀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한인교회에게서 받은 감사의 메일 등등 덕분에 사이트가 지금까지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21년처럼 앞으로의 어린이성경이야기도 세상의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마음을 담아 존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본 사이트의 사용된 모든 일러스트, 글의 소유권은 제작자에게 있으므로 상업적인 목적으로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상업적이 아닌 교육적 목적과 복음전도용으로만 사용가능하며 사용 시 꼭 출처(WWW.kibible.com 어린이성경이야기 사이트)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창작자들의 노력과 인내의 결과물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크리스챤들의 바른 양심을 기대하겠습니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빌립보서 2:13)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야훼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잠언 19:21)

    그림책 ‘여름을 주웠어’중에서

    사이트 기획 및 운영
    박수예, 한순우
    일러스트
    박수예
    김부혜, 박수예
    감수
    이상열 목사님
    (여의도 순복음 춘천교회)
    후원
    여의도 순복음 춘천교회 그리고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
    TOP